-
[기타]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?(아파즈 C/S고객센터)
번호: 4
아파즈 C/S 고객센터 문의방법 010-8639-7364 아파즈 공식홈페이지 오른쪽 (Q & A 상품문의 ) 카카오톡 아이디 : AFFAZ상담시간 - 평일 오전09:30 ~ 오후18:30(주말/공휴일 제외) 점심시간 (오후12: 00 ~ 오후13:00)은 상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-
-
[환불요청]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3
변심 반품 (색상, 사이즈, 제품변경)주문금액 50000원 미만 제품 반품시 교환배송비 2500원주문금액 50000원 이상 제품 반품시 교환배송비 5000원주문번호를 기재하시어 운영시간내에 전화 혹은 카톡으로 문의주세요.반품접수 → 제품회수 → 제품입고 및 검수확인 → 환불 (카드사 취소요청 및 회계팀 환불입금 요청)불량 반품 불량 반품은 택제거 전 제품에...
-
[상품관련] AS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2
A/S 안내아파즈의 품질보증 기간은 6개월입니다.A/S 소요기간은 업무일 기준 약 30일정도 (제품 회수 및 출고 기간 별도) 소요됩니다.* 구매 후 6개월 이내 공정상 발생하는 제품 하자로 인정되는 부분은 A/S로 진행됩니다.(수선비 무상, 기본왕복택배비 5000원)*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* A/...
-
[상품관련]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1
1. 변심 교환 (색상, 사이즈, 제품변경) 변심 교환배송비 5000원주문번호를 기재하시어 운영시간내에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.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의 금액이 더 높을시 추가금액은 무통장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.교환접수 → 제품회수 → 제품입고 및 검수확인 → 교환제품출고*맞교환 불가합니다.*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셨다면 교환은 네이버페이에서 동일한 제품으...
-
배송오전9시 이전 주문 당일 출고예정 , 이후 주문 익일 출고예정으로 진행되며, 주말 출고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배송기간은 평일 기준 2~3일정도 소요되며, 배송 지역 및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.출고량이 많은 날 과 명절 전후7일간은 출고지연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*집화처리 이후 운송장 흐름이 없으신가요? 답변 : 보통 출고이후 평일기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