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변심 교환 (색상, 사이즈, 제품변경)
변심 교환배송비 5000원
주문번호를 기재하시어 운영시간내에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.
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의 금액이 더 높을시 추가금액은 무통장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.
교환접수 → 제품회수 → 제품입고 및 검수확인 → 교환제품출고
*맞교환 불가합니다.
*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셨다면 교환은 네이버페이에서 동일한 제품으로 자동 진행됩니다. 반드시 반품 후 재구매로 진행 해주세요.
2. 불량 교환 (동일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)
불량 교환은 택제거 전 제품에 한하여 진행되며, 불량부분과 택제거하지 않은 부분의 사진첨부 및 주문번호를 기재하시어
운영시간내에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교환불가
-택이 제거된 경우
-사용흔적이 있는경우 (세탁 포함)
-구성품 분실 혹은 훼손 된 경우 (원형 지통 , 더스트백 ,의류 옷걸이 비닐 포함)
-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주의사항
*모든 교환은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접수 및 손상되지 않는 제품에 한하여 진행되며,
택제거 후 발견된 제품 불량 부분은 A/S로 진행 가능합니다.(수령 후 6개월 이내 수선비 무상 / 기본왕복택배비 5000원)
*구성품 누락으로 회수되었을시에는 누락된 구성품을 선불로 다시 보내주셔야 합니다.
제품이 회수되기 전 누락 된 구성품이 없도록 꼭 확인 후 포장 부탁드립니다.
*교환미접수 제품은 정보미확인으로 교환/반품 진행이 매우 어렵습니다. (처리과정 한달 이상 소요)
*모든 택배사 착불로 보내주 실시 안내없이 반송처리 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아파즈 C/S 고객센터 문의방법
010-8639-7364
아파즈 공식홈페이지 오른쪽 (Q & A 상품문의 )
카카오톡 아이디 : AFFAZ
상담시간
-
평일 오전09:30 ~ 오후18:30(주말/공휴일 제외)
점심시간 (오후12: 00 ~ 오후13:00)은 상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
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