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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주묻는질문

    • 아파즈 C/S 고객센터 문의방법



       010-8639-7364 




       아파즈 공식홈페이지 오른쪽 (Q & A 상품문의 )

       카카오톡  아이디 : AFFAZ



      상담시간

      -
       평일 오전09:30 ~ 오후18:30(주말/공휴일 제외)
      점심시간 (오후12: 00 ~ 오후13:00)은 상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

      -

    • [환불요청]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5

      변심 반품 (색상, 사이즈, 제품변경)


      주문금액 50000원 미만 제품 반품시 교환배송비 2500원

      주문금액 50000원 이상 제품 반품시 교환배송비 5000원



      주문번호를 기재하시어 운영시간내에 전화 혹은 카톡으로 문의주세요.


      반품접수 → 제품회수  제품입고 및 검수확인  환불 (카드사 취소요청 및 회계팀 환불입금 요청)




      불량 반품


      불량 반품은 택제거 전 제품에 한하여 진행되며, 불량부분과 택제거하지 않은 부분의 사진첨부 및 주문번호를 기재하시어

      운영시간내에 전화 혹은 카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



      반품불가

      -택이 제거된 경우

      -사용흔적이 있는경우 (세탁 포함)

      -구성품 분실 혹은 훼손 된 경우 (원형 지통 , 더스트백 ,의류 옷걸이 비닐 포함)

      -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



      주의사항

      *모든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접수 및 손상되지 않는 제품에 한하여 진행됩니다.


      *구성품 누락으로 회수되었을시에는 누락된 구성품을 선불로 다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  제품이 회수되기 전 누락 된 구성품이 없도록 꼭 확인 후 포장 부탁드립니다.


      *반품접수 제품은 정보미확인으로 반품 진행이 매우 어렵습니다. (처리과정 한달 이상 소요)


      *모든 택배사 착불로 보내주 실시 안내없이 반송처리 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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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점심시간 (오후12: 00 ~ 오후13:00)은 상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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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[상품관련] AS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4

      A/S 안내



      아파즈의 품질보증 기간은 6개월입니다.

      A/S 소요기간은 업무일 기준 약 30일정도 (제품 회수 및 출고 기간 별도) 소요됩니다.




      * 구매 후 6개월 이내 공정상 발생하는 제품 하자로 인정되는 부분은  A/S로 진행됩니다.(수선비 무상, 기본왕복택배비 5000원)



      *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
      * A/S 문의시 수선과정 및 비용안내를 위하여 A/S가 필요한 부분 사진과 구매 날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.






      A/S 불가



      -가죽 및 원단 이염 및 오염,



      -가죽 및 원단, 부자재 마모 및 마찰로 인한 손상(보풀 등등)




      -가죽 및 원단 재염색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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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[상품관련]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3

      1. 변심 교환 (색상, 사이즈, 제품변경)


      변심 교환배송비 5000원


      주문번호를 기재하시어 운영시간내에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.

     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의 금액이 더 높을시 추가금액은 무통장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.


      교환접수 → 제품회수  제품입고 및 검수확인  교환제품출고


      *맞교환 불가합니다.

      *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셨다면 교환은 네이버페이에서 동일한 제품으로 자동 진행됩니다. 반드시 반품 후 재구매로 진행 해주세요.



      2. 불량 교환 (동일 제품으로만 교환 가능)


      불량 교환은 택제거 전 제품에 한하여 진행되며, 불량부분과 택제거하지 않은 부분의 사진첨부 및 주문번호를 기재하시어

      운영시간내에 전화나 카카오톡으로 문의부탁드립니다.





      교환불가

      -택이 제거된 경우

      -사용흔적이 있는경우 (세탁 포함)

      -구성품 분실 혹은 훼손 된 경우 (원형 지통 , 더스트백 ,의류 옷걸이 비닐 포함)

      -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



      주의사항

      *모든 교환은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접수 및 손상되지 않는 제품에 한하여 진행되며,

      택제거 후 발견된 제품 불량 부분은 A/S로 진행 가능합니다.(수령 후 6개월 이내 수선비 무상 / 기본왕복택배비 5000원)


      *구성품 누락으로 회수되었을시에는 누락된 구성품을 선불로 다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  제품이 회수되기 전 누락 된 구성품이 없도록 꼭 확인 후 포장 부탁드립니다.


      *교환미접수 제품은 정보미확인으로 교환/반품 진행이 매우 어렵습니다. (처리과정 한달 이상 소요)


      *모든 택배사 착불로 보내주 실시 안내없이 반송처리 됩니다.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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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[배송안내] 배송은 언제되나요 ?   

      번호: 2

      배송

      오전9시 이전 주문 당일 출고예정 , 이후 주문 익일 출고예정으로 진행되며, 주말 출고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




      배송기간은 평일 기준 2~3일정도 소요되며, 배송 지역 및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
      출고량이 많은 날 과 명절 전후7일간은 출고지연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


      *집화처리 이후 운송장 흐름이 없으신가요?

      답변 : 보통 출고이후 평일기준 2~3일내에 수령받으시며,  

      택배사에서 진행하는 전산업로드의 경우 물류량이 안정화되는 터널 혹은 배송지역에서부터 전산업로드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,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아파즈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



      출고운송장은 출고확정 후 순차적으로 등록되며 오후 1~6시 내외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 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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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[주문취소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1

      주문취소

      제품 배송 전 취소는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 합니다 (구매자 직접 취소신청 혹은 카카오톡/전화 로 문의)

      오전9시 이후 주문취소는 취소 접수를 하셔도 출고 여부에 따라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
      신중한 구매를 부탁 드립니다.


      다른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셨다면 구매하신 사이트 고객센터로 직접 취소 요청을 부탁드립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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